이것저것 정보/풍성한 집밥요리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 간식추천 딱이네

모나미연필 2018. 7. 24. 15:30
반응형

요즘에 집밥들을 많이 만들어 먹기 보다는 더운 여름이라 그런지 간편하게 끼니를 떼우거나 혹은 사먹는것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집에 간식거리들이 떨어지지 않도록 하고 있는데요. 오늘 먹어볼 간식추천은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에요.

고메는 정말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고메 시리즈는 진짜 믿고 먹을수가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 웬만한 평타 이상을 치고 있으니 말이에요. 고메 핫도그의 장점은 빵가루가 고메현지감자빵가루라는 점인데 현미감자 빵가루라서 그런지 전자렌지 돌려도 눅눅하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빵도 눅눅하지않고 쫄깃쫄깃해서 진짜 전자렌지 음식이라고 믿을수가 없어요.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는 크리스파 핫도그가 있고,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가 있는데 요즘에 치즈 핫도그가 유행이라 그런지 더욱더 인기를 끌고 있는것 같아요. 저는 치즈 핫도그를 좋아하긴 하는데 남편이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아서 크리스피로 먹고 있어요. 둘다 맛있을것 같네요. 그리고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의 장점은 낱개포장이 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냉동핫도그를 사먹어 본 이들은 다들 알고 있을텐데 낱개포장이 되어 있지 않은 것들은 정말 보관을 하기가 애매하다라는 점이에요. 그래서 원래는 이마트 노브랜드 핫도그를 사먹었는데 그것보다 고메것이 더욱더 맛이 좋네요. 뜯어보면 이렇게 빵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어서 비쥬얼도 매우 좋다라는 장점도 있어요.

 

크기는 시중에 파는 천원짜리 핫도그 정도로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더라구요. 전자렌지에 돌려도 눅눅하거나 그렇지도 않아서 정말 냉동 핫도그 치고는 만족감이 매우 큰편인것 같네요. 안에 소시지 햄드 싸구려 소세지햄이 아니라서 크고 맛있고, 빵은 현미반죽이라 그런지 엄청 쫄깃쫄깃하더라구요. 집에서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이라 그런지 다음에 또 구매를 해야 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