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한국영화 _ 프리뷰

영화 창궐 프리뷰 _ 현빈과 장동건의 만남

모나미연필 2018. 7. 30. 11:30
반응형

입너 2018년 기대작중 하나라고 할수가 있는 작품 중에 하나는 바로 창궐이라는 작품이에요. 예전부터 현빈이 출연을 한다고 해서 기대를 하고 있던 영화였는데 개봉이 이제는 얼마 남지 않았더라구요.

영화 '창궐'은 밤에만 활동하는 야귀의 창궐을 막고 이청(현빈)이 조선을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액션 블록버스터라고 하는데 아직 공식 포스터가 발표가 되거나 하지는 않았더라구요. 과연 어떤 강렬한 포스터가 공개가 될지 진짜 기대가 되는것 같아요. 현빈의 사극 도전은 이번이 처음은 아닌데요.

현빈은 영화 '역린'에서 정조를 매우 인상깊게 연기를 했던터라 이번 영화 '창궐' 역시 기대가 되는 것도 있는것 같아요. 그런데 '역린'에서의 연기가 워낙 인상깊어서 과연 '역린'의 정조 이상의 연기를 보여줄지도 기대를 해볼만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근래에 영화 '공조'의 성공으로 인해서 과연 현빈의 최고작이 될수가 있을지도 궁금하네요.

그리고 영화 '창궐'은 김주혁 배우의 유작으로도 알려져 있어서 더욱더 기대를 하게 되는 작품이기도 했었는데요. 영화 '독전'과 '흥부'에서 주연으로 그리고 영화 '창궐'에서는 특별출연으로 함께했었다고 하네요. 영화 창궐 관계자는 김주혁에 대해 "1회 촬영을 진행하셨다. 아직 김주혁 님의 분량이나 출연분에 대해서는 정해진 것이 없다"라고 하였어요. 그리고 영화 '창궐' 김주혁의 빈자리는 배우 김태우가 대신 채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영화 '창궐'의 배우 캐스팅들도 정말 주목도가 높은데 현빈, 장동건 만 아니라, 근래에 주가가 급상승하고 있는 조우진, 김의성, 정만식, 서지혜, 이선빈, 조달환 등등 다양한 작품에서 이미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진들이 이번에 영화에 출연을 하기 때문에 매우 완성도 높은 작품이 탄생을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영화 '창궐'은 올해 10월에 개봉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이 되는 영화라고 할수가 있네요. 아직 영화에서 나오는 야귀의 존재가 공개되지 않았는데 아무래도 뱀파이어나 좀비가 아닐까라고 예상이 되는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