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외국영화_프리뷰

커런트 워 줄거리 프리뷰 _ 기대포인트

모나미연필 2018. 12. 22. 11:34
반응형

<셜록>과 <이미테이션 게임><닥터 스트레인지>까지 맡는 캐릭터 마다 완벽하게 소화를 하는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다라는 소식이 있어요. 이번에 그가 맡은 매력은 바로 에디슨인데요. 2019년 포문을 열 최고의 기대작 <커런트 워>가 1월, 전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천재 끝판왕 ‘에디슨’이 천재 전문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만났다고 하니 기대를 하지 않을수가 없는것 같아요. 영화 <커런트 워>는 1,093개 특허를 가진 누구나 아는 천재 발명가이자 아무도 몰랐던 쇼맨십 천재 ‘에디슨’(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일생일대 가장 치열했던 빛의 전쟁을 담은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명탐정 ‘셜록’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열성 팬덤을 일으킨 <셜록> 시리즈부터 <이미테이션 게임>의 천재 수학자, 마블의 히어로 무비 <닥터 스트레인지>까지 일명 천재 전문배우로 등극한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신작 <커런트 워>에서 천재 발명가 ‘에디슨’역을 맡아서 화제가 되고 있죠.

그는 모두가 알고 있던 노력의 아이콘이자 발명가의 모습이 아닌 화려한 쇼맨십을 가진 괴짜 승부사 ‘에디슨’으로 분했다고 해요. 아무도 몰랐던 위대한 발명가의 입체적인 모습을 완벽히 스크린에 옮겨낸 것이죠. <셜록>과 <닥터 스트레인지>의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괴짜 천재, 유아독존 모습까지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가진 모든 매력을 집대성한 <커런트 워>의 ‘에디슨’은 그의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로 관객에게 각인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오는 1월 전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 짓고 공개된 <커런트 워>의 블라인드 포스터는 강렬한 카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는것 같아요. 가장 먼저 등장하는 “1,093개의 특허”라는 카피는 모두가 아는 ‘에디슨’의 놀라운 업적을 단적으로 드러내고 있는데요. 하지만 그 아래 “사형의자 개발”, “가짜뉴스 시초”, “쇼맨십의 천재”까지 천재 발명가의 알려진 모습과 상반되는 문구들은 아무도 몰랐던 ‘에디슨’의 이면을 조명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진짜 궁금해 지는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천재 전문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선보일 새로운 ‘에디슨’ 캐릭터가 어둠 속에 가려져 있어 <커런트 워> 속 그의 모습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어요. 천재 전문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선보일 천재 끝판왕 ‘에디슨’의 새로운 모습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커런트 워>는 오는 1월,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라고 하니 관람에 참고하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