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한국영화 _ 프리뷰

사랑하고 있습니까 줄거리 예고편 성훈 김소은 영화

모나미연필 2020. 3. 12. 05:00
반응형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배우가 한명이 있는데 나혼자 산다의 성훈이에요. 이번에 배우 김소은, 성훈 주연의 올 봄 가장 설레는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는 좋은 소식이 들리더라구요.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라고 하는데요.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외유내강 카페 알바생 ‘소정’(김소은)과 외강내유 카페 마스터 ‘승재’(성훈) 두 사람의 달콤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함과 동시에 커다란 책 한권이 두 사람 사이에서 존재감을 빛내며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올 봄 新 판타지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더라구요. 앞치마 차림으로 달달한 케이크 위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소정’의 모습과 책 너머로 보이는 ‘승재’의 설레는 비주얼은 ‘펼치는 순간, 모든 것이 뒤바뀐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이들이 만들어 갈 마법 같은 로맨스에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어요.

 

​여기에 ‘무엇이든 대답해 드립니다’라는 태그카피 또한 <사랑하고 있습니까>라는 타이틀과 이어지며 연애에 대한 그들의 설렘 가득 Q&A를 예고하고 있는데요.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두 청춘남녀의 갈팡질팡한 속마음을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설렘 세포’를 한껏 자극하고 있었어요. 카페 알바 ‘소정’(김소은)이 만든 디저트가 마음에 들지 않는 듯, ‘예민미’를 발산하는 카페 마스터 ‘승재’(성훈)는 ‘까칠남’ 캐릭터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런 ‘승재’를 짝사랑하며 먼 발치에서 바라보는 모태솔로 카페 알바 ‘소정’(김소은)은 사랑의 해답을 알려준다는 신비한 책을 펼치고 ‘혹시 내가 사랑에 빠질 일이 생길까요?’라고 조심스럽게 질문을 던지고 있어요, ‘올 봄, 마법 같은 로맨스가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달콤한 판타지 로맨스의 탄생을 기대하게 하죠,

뒤이어, 예민함과 다정함 사이를 오가며 ‘소정’에게 고백하는 ‘승재’의 종잡을 수 없는 반전매력 또한 관람욕구를 더하고 있는데요. “이게 다 진짜라고?”라는 대사와 함께 멍한 표정을 짓는 ‘소정’의 모습, 그런 ‘소정’을 향한 ‘승재’의 한 층 깊어진 눈빛은 책을 펼친 순간 180도 바뀌게 될 그들의 일상을 예고하고 있어요. 이처럼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티저 예고편은 두 청춘남녀의 달달한 로맨스로 보는 이에게 ‘심쿵’을 일으키며, 앞으로 이들이 어떤 로맨스를 펼치게 될 지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데요.

공개된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티저 예고편 '소정'편과 '승재'편은, 주인공 ‘소정’(김소은)과 ‘승재’(성훈) 각각의 캐릭터의 시점을 통해 다른 듯하면서도 같은 설렘의 감정을 확인할 수가 있어요, 먼저, 공개된 2종의 예고편 중 ‘소정’편은 평범했던 그녀의 일상 속 책 한 권으로 인해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난다는 독특한 설정을 담아내고 있는데요. “혹시 내가 사랑에 빠질 일이 있을까요?”라는 ‘소정’의 대사는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봤을 로맨스’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관객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어요.

​뒤이어 줄 잇는 낯선 남자들의 ‘고백 세례’에 당황한 ‘소정’의 모습은 그녀가 원하는 진짜 사랑을 만날 수 있을지 기대를 자아내는 한편, 설마 했던 츤데레 카페 마스터 ‘승재’의 고백을 받고 수줍어하는 ‘소정’의 모습은 예비 관객들에게 달콤한 설렘 세포를 자극하는데요. 두 번째로 공개된 ‘승재’편 티저 예고는 ‘승재’를 남몰래 바라보며 마음을 키워가는 알바생 ‘소정’의 모습으로 시작되요. 이는 왠지 모르게 그녀가 자꾸 신경 쓰이는 ‘승재’의 미묘한 감정을 담아내며 관객에게 ‘설렘 주의보’를 한껏 가동시키고 있죠.

​숨김없는 애정공세가 드러나는 ‘승재’의 “사귈 거야 말 거야”라는 저돌적 대사를 통해, 과연 두 사람의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키고 있는데요. 이처럼 공개된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티저 예고편 2종은,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대세 배우 김소은, 성훈의 ‘극과 극 설렘 케미’가 과연 어떤 로맨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감을 높이며 판타지 ‘로코’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어요.

​평범한 곳에서 시작된 가장 마법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올 봄 단 하나의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오는 3월 개봉되어 올 봄 관객들의 마음에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니 관람에 참고하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