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소식

민효린 태양 결혼 데이트 사진 웨딩드레스 자태

모나미연필 2017. 12. 19. 14:30
반응형

민효린 태양 결혼 소식이 엄청났었는데
이렇게 기쁜 소식에 좋지 않은 소식도 들리는 12월이네요.

개인적으로 빅뱅을 1집부터 좋아했었고
지드레곤의 음악을 좋아해서 그런지
민효린 태양 결혼 소식을 이야기를 하지 않을수는 없는것 같네요.

민효린 태양 결혼 발표는 태양의 인스타를 통해서
그의 마음과 계속을 발켰는데요. 
18일에 민효린과 함께 찍은 사진과 그의 심경을 간단하게 이야기를 했어요. 


민효린과 태양은 워낙 유명한 연예계 커플이라 그런지
그들의 결혼 발표가 그렇게 낯설지는 않았던것 같은데
둘의 꽁냥꽁냥거림이 평생을 함께 한다고 하니
앞날을 축하해주고 싶더라구요. 

태양과 민효린은 4년을 연애를 했고
한결같이 자신을 지켜준 민효린과 앞으로 평생을 약속한다고 하네요.

비와 김태희 결혼 후 정말 엄청나게 축하할만한 연예계 커플 소식이 아닌가 싶네요. 

민효린은 특유의 스타일과 털털함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요.
태양의 지고지순한 마음으로 이런 미인을 엊게 된것이 아닌가 싶네요.


전에 방송에 나와서 둘이 얼마나 꽁냥하는지
나와서 더욱더 부러움을 샀는데
빅뱅이 고등학교때 데뷔를 했었는데
벌써 결혼을 한다고 하니 정말 이상하네요. 

민효린은 태양의 새벽한시 뮤직비디오에 참여를 하기도 했었는데
둘의 진한 키스신이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정말 잘 어울리는 한쌍인듯 해요. 



그리고 이렇게 세계 곳곳에서 데이트 장면도 많이 포착이 되었었는데
정말 결혼을 하여 예쁘게 잘 살았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