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한국영화 _ 프리뷰

나만 없어 고양이 줄거리 예고편 포스터 프리뷰

모나미연필 2019. 8. 16. 06:30
반응형

요즘에는 정말 애완동물을 정말 많이 사랑하는 이들이 많은데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들도 많이 있지만 고양이를 키우는 이들도 적지않게 있다. 그런데 고양이를 주인공으로 한 작품이 이번에 개봉을 한다고 해서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올 여름 힐링 모먼트의 주인공 <나만 없어 고양이>가 2019년 8월 22일 개봉을 확정하고, 고양이와 집사의 매력이 담긴 특별한 메인 포스터, 메인 예고편 영상, 보도스틸을 공개했다고 한다. 영화 <나만 없어 고양이>는 매력만점 고양이 4마리 사랑이, 복댕이, 수연이, 순자가 집사들의 희로애락 순간들을 함께하며 힐링을 선사하는 본격 고양이 주연 영화라고 한다.

공개된 <나만 없어 고양이> 메인 포스터는 영화 속 주인공인 고양이 ‘수연이’와 집사 ‘수정’의 모습을 담고 있다. 집사인 발레 소녀 ‘수정’이가 고양이 ‘수연이’의 머리 위에 앉아있는 비주얼은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나만 없어 고양이> 메인 포스터는 서양화가 정우재 작가가 100% 그린 작품으로 극사실적인 묘사로 섬세하게 고양이 ‘수연이’의 모습을 담아냈고, 귀여운 집사와의 케미까지 보여주며 마치 사진처럼 느끼게 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당신 곁에는 있나요?”라는 카피는 <나만 없어 고양이>라는 영화 제목과 어우러져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전국의 집사, 예비 집사 그리고 랜선 집사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공개된 <나만 없어 고양이>의 메인 예고편은 고양이 ‘사랑이’의 목소리를 맡은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음성으로 시작이 되는 것이 매우 독특하다고 생각이 든다.

 

이어 ‘사랑이’의 집사인 ‘나래’가 이별을 겪는 장면이 나와 ‘사랑이’가 어떻게 ‘나래’ 집사를 위로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올여름 힐링모먼트 주인공”다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의 ‘복댕이’와 ‘수연이’, ‘순자’의 모습이 보이고 이들의 집사인 ‘김과장’과 ‘수정’, ‘석봉’이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줘 이들의 유쾌한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고마워. 너 밖에 없다”라고 말하는 ‘나래’ 집사와 “걱정마 네 옆에 항상 내가 있잖아”라고 말하는 ‘사랑이’의 대사는 따뜻함을 배가시키며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영화 <나만 없어 고양이>의 메인 예고편은 집사들과 우연히 만나 따뜻하게 곁을 지키며 기쁘고, 화나고, 슬프고, 즐거운 모든 감정을 함께 나누는 냥이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다시 한번 전국의 집사, 예비 집사, 랜선 집사들의 마음을 훔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중에 하나이다.

공개된 <나만 없어 고양이> 보도스틸은 주인공 고양이 사랑이, 복댕이, 수연이, 순자의 미치도록 귀여운 존재감을 느낄 수 있는 스틸과 사랑스러운 케미를 자랑하는 집사들의 모습을 함께 담고 있어 영화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사랑스러운 고양이와 집사의 특별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 메인 예고편 영상, 보도스틸을 대공개한 <나만 없어 고양이>는 8월 22일 관객들을 만난다고 하니 관람에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