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한국영화 _ 프리뷰

설화 줄거리 포스터 한국 스릴러 영화

모나미연필 2020. 4. 7. 06:00
반응형

요즘에 볼만한 영화들이 별로 없지만 이번에 자신을 학대하는 아빠를 피해 집을 나오게 된 한 여자가 두 남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심리 스릴러 <설화>가 4월 16일 개봉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영화 <설화>는 아빠의 가정 폭력으로 집을 나오게 된 한 여자가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여성 심리 스릴러 영화로 아빠의 가부장적 가정폭력, 갈 곳 없는 자신에게 문을 열어준 윗집 남자, 자신의 외모만 보고 접근하는 남자들에게 상처 입은 한 여성의 심리 변화를 치밀하고 집요하게 다루고 있는 스릴러 영화라고 하더라구요.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한 여자를 중심에 두고 두 남자가 매달리 듯 붙어 있는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특히 두 남자를 외면하듯 무표정으로 고개를 돌리며 정면을 응시하면서도 팔은 한 남자를 유혹하듯 남자의 목을 감싸고 있는 모습이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어요. 또한 ‘한 여자를 둘러싼 두 남자의 욕망! 위험한 욕망이 시작된다!’라는 카피가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크게 만들게 하고 있죠.

특히 <설화> 포스터는 올해 열린 2020년 제70회 베를린영화제 영화 해외 세일즈 마켓에서 <설화> 포스터를 본 해외 바이어들이 여배우의 강렬한 눈빛에 여배우가 누군지 물어보는 등 강렬한 포스터 이미지에 상당한 관심을 보였다고 <설화> 해외 세일즈 담당자가 전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더욱더 기대가 되는 작품 중에 하나에요.

여성 심리를 보여주는 영화들이 주목 받고 있는 요즘, 영화 <설화>는 관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설화>는 4월 16일 개봉을 한다고 하니 관람에 참고하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